알림공간

전화상담

1577-9337

언제나 고객님들께 친절히
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사진게시판

3차 직원교육 및 슈퍼비전

  • 작성일2021-10-20
  • 작성자정예린
  • 조회수774
첨부파일

《3차 직원교육 및 슈퍼비전》
10월 19일(화) 10부터 12시 30분까지 본 센터 1관 회의실에서 사례관리 담당자 5명이 참석한 가운데, 홍은희 강사님(내가만드는금융복지 대표)을 초빙하여 3차 직원교육 및 슈퍼비전이 진행하였습니다.

본 교육을 통해 사례관리 현장실무에서 다소 취약성을 느끼던 금융사례관리, 금융복지에 대해 필요성을 인식하고 금융(법률)과 복지를 하나의 연속선상에서 바라보며 전문지식을 익힐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.
사례관리 대상자에 활용할 수 있는 재무정보 상담법과 삶에 작은 희망이 될 수 있는 여러 창구를 열어드리고자 개인파산/개인회생/워크아웃 용어와 특징을 구분지어 알 수 있었습니다.
금번 열정적인 교육을 마련해주신 홍은희 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. 지역사회 금융복지, 금융사례관리의 발전과 취약계층 금융이해 향상, 올바른 재무관리를 위해 중대한 역할을 해주심에 크게 감사드리며 본 센터 사례관리팀도 더욱이 역량을 높여가며 협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 ^^

 

▲ 본 센터에서는 지역 내 저소득 취약위기가족을 대상으로 사례관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, 분기별로 사례관리 실무자 역량강화를 위한 직원교육 및 슈퍼비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사업 관련 문의는 043-295-1817 문의해주세요^^
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모두가족봉사단 자체프로그램 3~4차활동 진행
다음글 배움지도사 및 키움보듬이 9차 월례회